찜 목록

전체선택 삭제

톡 상담

톡상담 안내 원활한 고객응대를 위해
카카오톡 1:1 채팅 상담 일시 중단하고,
톡 상담은 챗봇 상담으로만 운영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44-6698, 1:1상담으로 문의주세요.

대량 옵셋 상담 기업체, 공공기관, 도서관 등 다량의 도서, 잡지, 인쇄 및 출판이 필요하신 경우 대량 옵셋 전문 담당자와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대량 옵셋 상담 신청

근무시간(상담 가능 시간) - 평일 09:30 ~18:00
  (식사시간 12:00 ~ 13:30)

- 토/일/공휴일 휴무

- 톡상담이 불가한 경우,
  1:1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이메일 - cs@redprinting.co.kr

입금 계좌안내 IBK 기업은행
513-027986-01-015
(주식회사 베러웨이 시스템즈)

장바구니

전체선택 삭제

예상 결제금액 0

to top
canvas banner canvas banner 하루 동안 보지 않기
band banner
  • 주문하기
  • 데이터 접수
  • 결제하기
  • 상품제작 및 배송

제작과정

1.주문하기

레드프린팅은 POD(Print On Demand), 커스텀 제작 서비스입니다.
종이, 필름, 판재, 반제품, 완제품에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를 프린팅하여 커스텀 제품을 생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과정을 거칩니다.

1) 기본 주문 과정

크롬에서
레드프린팅 접속
회원가입 및
로그인
원하는
상품 검색
데이터 파일
제작 및 접수
상품 옵션
선택 및 결제
상품 제작
배송
chrome icon 크롬 다운로드받기

*레드프린팅은 크롬 환경 편집/주문을 권장합니다.

2) 간편 재주문

일부 제품에 한해 출고 완료된 정상적인 주문을 일정 기간 보관해 차후 동일한 파일로 주문 시 파일을 재업로드할 필요 없이 손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재주문 시 일부 옵션을 변경해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접속 후 로그인
마이페이지 >
간편 재주문에서 주문하기 클릭
재주문 옵션
선택 및 결제
상품 제작
배송

2. 데이터 만들기 및 접수 방법

인쇄를 원하는 데이터를 만드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뉘며, 데이터 접수 방법은 상품마다 정해져 있습니다.

사이트 내 에디터로 바로 제작

사이트 내 에디터로 바로 제작

자세히 보기
직접 제작한 PDF 업로드

직접 제작한 PDF 업로드

자세히 보기

3. 결제

레드프린팅에서 제작되는 모든 상품은 선결제 후제작 시스템입니다. 주문 완료 후 결제 또는 입금이 완료되어야 제작이 진행됩니다.

결제수단

레드프린팅은 고객님께서 최대한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수단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페이코, 카드,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서 / 거래명세서 발급

견적서는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경우에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견적서 거래명세서
결제 전 장바구니
마이페이지 > 결제대기 주문조회
발급불가
결제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발급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발급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 결제 수단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신청방법 발급 가능 결제수단 결제시
주문페이지에서 신청 기업회원: 사업자등록 정보 입력 시 자동발급
개인회원: 고객센터 / 1:1문의 (미신청 시 발행불가)
발급일 출고 7일 이후 자동 발행 기업회원: 매 월 거래 합산 금액 이월 9일 메일 발송
개인회원: 고객센터 / 1:1문의 (미신청 시 발행불가)

영수증 출력

현금 영수증 / 카드 영수증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리스트 > 상세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에서 영수증 출력 가능
반품 / 환불 / 교환
반품, 환불 및 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5일 이내 ‘마이페이지 > 반품/환불’이나 ‘고객센터’에서 반드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반품 여부

교환 및 반품 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 불가능한 경우
주문 제품과 상이한 제품 배송
(배송비 100% 본사 부담)
정상적으로 접수된 파일로 조판 진행된 경우
제품 하자로 정상 이용 불가한 경우
(1차 사전 검수, 2차 실 검수 필요한 경우 배송 제품 80% 이상 반송 필요.
반품 100% 본사 부담)
고객이 이용 안내 및 제작가이드 미숙지 상태로 제작한 파일로 인한 사고나 오탈자 있는 경우

※ 환불 걸리는 시간

결제 수단 환불일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 페이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 가능한 주문인 경우
1. 상담 후 고객센터에서 결제사에 취소 통보
2. 결제사 업무 기준 영업일 2~3일 이내 처리
무통장입금 환불 가능한 주문인 경우
상담 후 1일 이내 처리 (단, 등록 계좌 없는 경우 마이페이지 > 1:1상담에 등록 필수)

4. 상품 제작 및 배송

고객님께서 업로드한 파일에 오류가 없는 경우 바로 제작 진행됩니다. 오류가 있는 경우 유선 및 주문자 SMS로 파일 오류 안내 후 수정파일 재 업로드 전까지 제작되지 않습니다.
(오타, 디자인 검수, 색상 감리, 오버프린팅 등은 별도로 확인하지 않습니다.)

  • PDF 만들기
  • 에디터로 만들기

PDF 만들기

1. PDF 만들기

제작을 원하는 상품을 검색해 PDF 파일이 필요하다면 상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해 PDF를 제작해주세요.

2. PDF 접수방법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인쇄 사양을 선택하고, 직접 제작한 PDF 파일 업로드 후 결제까지 완료해주세요!

인쇄 파일 및 후가공 표시 후 PDF로 변환

상단 이미지는 예시이며, 제품/프로그램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 PDF 파일 업로드

3.PDF 제작 시 체크포인트!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인쇄 사양을 선택하고, 직접 제작한 PDF 파일 업로드 후 결제까지 완료해주세요!

재단과 작업사이즈

인쇄물 제작을 위해 인쇄 시 인쇄물보다 조금 큰 용지에 고객의 데이터를 인쇄하고 사방을 자르는 재단을 거칩니다.
사방 재단 시 1~3mm의 오차가 발생하게 돼 인쇄물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와 같은 사례들을 방지하고자 PDF 제작 시 반드시 아래 사항대로 제작 부탁드립니다.

인쇄물 규격 = 재단 사이즈

인쇄물 규격보다 2mm 더 크게 배경 채움 = 작업 사이즈 (책자와 포맥스는 5mm)

반드시 인쇄되는 영역 = 안전 영역

상품 상세 페이지마다 기본적인 재단, 작업 사이즈가 노출되고 일부 상품의 경우 재단 사이즈를 직접 정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레이어

일러스트로 PDF 파일 제작 시 프로그램 내에서 그림(모양)을 그리는 투명한 대지를 레이어라고 합니다. 레이어는 인쇄할 제품에 따라 여러 개가 필요할 수 있으며,
예시로 스티커 제작 시 스티커 그림이 그려진 레이어와 칼선을 그린 칼선 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여기에 후가공을 넣는다면 후가공 레이어가 추가로 필요합니다.
* 가이드 레이어는 인쇄되지 않습니다.

화이트 인쇄

유색, 투명, 크라프트지, 투명 PET 등 흰색이 아닌 용지에 컬러를 새기기 전 미리 화이트를 새기고 화이트 위에 컬러를 새겨 더욱 컬러를 선명하게 보이게 하는 인쇄 방식입니다.
화이트 인쇄로 더욱 좋은 인쇄 품질을 얻을 수 있는 상품은 후가공으로 화이트 인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반드시 ‘화이트’ 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자세히 보기

모양 커팅 (모양 재단)

그린 모양(커팅 라인)에 맞춰 커팅하는 방식입니다. 레이저 커팅, 재단물의 모양 재단, 스티커 모양 커팅 등의 제작에 사용됩니다.
고객이 그린 모양대로 모양 커팅이 이뤄지기 위해서는 반드시 데이터 파일에 커팅 레이어를 직접 제작해야 하며 커팅 작업 데이터는 모두 면이 아닌 선이어야 합니다.

자세히 보기

반칼 / 조각(완칼) 스티커

‘반칼’은 한 장의 스티커 안에 그림마다 칼선이 있어 스티커를 하나씩 떼어서 쓸 수 있고, ‘완칼’은 스티커 그림마다 표시된 칼선으로 커팅되는 방식입니다.
반칼 스티커는 여러 개의 스티커가 붙어있는 한 장에서 스티커를 하나씩 뜯어서 쓰기 때문에 배경 종이가 남습니다.
조각 스티커는 스티커 하나씩 칼선 모양대로 커팅됩니다. 조각 스티커, 가맹점 스티커를 제외한 모든 레드프린팅 스티커는 반칼 스티커로 제작됩니다.

패스포인트

그린 그림(모양)에 맞춰 세밀한 칼선 작업을 하게 되면 패스 포인트가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패스 포인트가 많으면 인쇄 커팅 시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 파일 업로드 시 파일 오류로 안내되오니 패스 포인트를 줄여주세요.

자세히 보기

에디터로 만들기

1. 에디터 사용방법

원하는 상품 상세페이지를 클릭해 주세요. 에디터로 데이터 제작이 가능한 경우 타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아도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바로 제작하고 미리보기 확인 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내 에디터로 바로 제작

미리보기에서 확인

2. 에디터 데이터 접수방법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에디터를 통해 편집을 완료했다면 상세 페이지 썸네일에 제작한 상품의 미리보기 이미지가 노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이미지 확인 후 사양을 선택하고 결제를 완료하면 바로 제작에 들어갑니다.

3. 에디터 제작 시 체크포인트!

에디터 데이터 제작은 상세 페이지에서 바로 제작하고, 파일 검수를 진행하지 않는 만큼 반드시 체크 포인트를 확인해 주세요!

해상도

인쇄물 제작 시 적합한 이미지 해상도는 300DPI 이상입니다. 저해상도 이미지나 저해상도 이미지를 강제로 300DPI 이상으로 변경해 사용했을 경우
이미지에서 모자이크처럼 네모가 도드라져 보이는 계단 현상이나 인쇄된 이미지가 뿌옇게 나와 원하는 품질로 인쇄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사용 시에는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권장해 드립니다.

페이지 앞/뒷면

여러 장 데이터를 제작해야 하는 상품이 있습니다. (예: 폴라팩) 에디터에서 1페이지만 데이터를 제작하시는 경우 그 외 나머지 제작하지 않은 페이지에 대해 검수가
따로 진행되지 않으니, 여러 장 데이터를 제작하는 상품의 경우 에디터 하단의 페이지를 확인하시어 모든 페이지의 데이터를 제작해 주세요!

  • 스코딕스
  • 폴라팩
  • 판스
  • 묶음/개별 재단
  • 개별포장
  • 디자인 템플릿
스코딕스

스코딕스

인쇄물 위에 투명 잉크를 원하는 모양, 위치에 올려 촉각과 시각을 자극하는 3D 인쇄 효과 후가공입니다.
면적에 따라 비용 차이가 있어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견적 요청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정 금액 확인 후
주문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폴라팩

폴라팩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찍어 사진을 출력한 느낌이 나는 포토 상품입니다.
‘프리미엄’은 사진 부분을 스코딕스 후가공으로 처리해 광택 느낌이 나며,
‘라이트’는 스코딕스 후가공을 하지 않아 종이 질감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 보러가기

판스

판스

정식 명칭은 ‘판스티커’로 스티커 한 장에 칼선과 스티커 개수가 고정된 상품입니다.
스티커별 칼선 작업이 필요 없고 한 장에 다양한 이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약 197종류의 판 스티커를 제공하며, 원하는 스티커 템플릿을 선택해 프레임 안에 이미지를
넣을 수 있고 노브랜드와 스퀘어 제품은 배경에도 원하는 이미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제품 보러가기

묶음재단 / 개별재단 - 스티커

묶음재단 / 개별재단 - 스티커

묶음 재단은 반칼 작업 후 편리하게 한 개씩 떼어 쓸 수 있게 A5나 A4에 여러 개의 스티커를
한 판으로 재단한 것이며, 개별재단은 반칼 작업 후 한 개씩 재단한 상품입니다.
기본적으로 묶음 재단으로 제공되며, 개별 재단이 가능한 상품인 경우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개별 재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개별포장

개별포장

낱개 포장입니다. 버튼, 안경닦이 등 개별 포장이 가능한 상품은 후가공에 노출됩니다.

디자인 템플릿

디자인 템플릿

레드프린팅 상품 중 디자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레드에서 직접 디자인한 템플릿이 있습니다.
상황별, 테마별 다양하게 디자인한 템플릿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고르고 텍스트만 수정하면
바로 데이터 파일을 제작합니다. 단, 디자인 템플릿은 레드프린팅 상품 중 일부 상품만 제공됩니다.

디자인 템플릿 상품

  • 내 상품 위치 확인하기
  • 상품 배송방법
  • 배송방법 변경
공정 내용 비고
파일 오류 업로드한 데이터 파일에 오류가 있는 상태 주문자 SMS 또는 유선으로 오류 내용 안내
결제대기
(무통장 입금, 추가금)
결제가 이뤄지지 않은 상태 & 주문 미완료 (배송정보 입력) 마이페이지 > 추가결제 주문 조회
입금완료 파일에 문제없고 입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상태
상품생산중 데이터 조판 완료. 공장에서 상품 제작 중 주문 취소, 수정 불가
출고준비중 상품 생산 완료돼 출고 대기 중인 상태
방문 요청 선택 시에는 입고 메시지 전송
택배 / 퀵 요청 선택 시에는 포장 완료된 상태
배송지, 배송 방법 변경 불가
출고 완료 퀵 출발 / 방문 수령 가능 / 택배 출고 완료 배송지, 배송 방법 변경 불가

마이페이지 가기

배송방법 배송 기간
방문수령 출고실(성수동)에 고객이 직접 방문해 상품을 수령하며, 출고일에 즉시 수령 가능
방문 수령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7시 (토/일/공휴일 휴무)
상품 출고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5일간 보관 후 폐기(환불 불가)
출고실: 2호선 성수역 2번 출구 근처 [위치보기]
택배 배송일로부터 평균 1~2일 소요. 제주도 산간지역 +1~2일 소요
배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택배로 배송이 불가한 큰 사이즈의 제품은 결제 시 배송 방법 ‘택배’ 선택 시 화물 배송으로 변경
  (화물 택배 : 기본 3만원 (단, 추가금 발생 가능))
퀵 서비스 결제 시 배송 방법 ‘디버 퀵[선불]’로 선택한 경우 고객 의사 유선 확인 후 출고
‘디버 퀵[선불]’ 이외 고객퀵은 고객이 직접 호출 필요   고객 퀵 이용방법 >

선불 퀵서비스

서울, 경기, 인천만 가능
제품 주문 시 함께 퀵 비용 결제
(단, 1톤 이상 화물차 배송 필요한 경우 추가금액 발생)
배송기사 제품 픽업 시 수취인에게 실시간 배송위치 알림톡 발송

고객이 부르는 고객 퀵 서비스

고객이 원하는 국내 위치 가능
수령 상품 주문번호 퀵 기사님께 필수 전달
고객 퀵 이용방법 >
해외 배송 우체국 EMS 발송 (주문접수시 ‘방문’으로 선택 후 마이페이지 > 1:1상담에 글 작성)
배송 소요 시간은 해외 지역에 따라 다름

마이페이지 가기

1. 배송정보 변경

1. 배송정보 변경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직접 배송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정보 변경은 제품 패킹이 이뤄지기 전까지만 가능하며,
주문번호 기준으로 1개씩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조회 상세내역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탭 > 휴대폰, 주문번호 입력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

2-1. 배송방법 변경

2-1. 배송방법 변경

배송방법 변경 시 배송비 추가 또는 환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 추가]
- 추가 배송비가 필요한 경우 배송정보 수정 후 마이페이지 > 추가결제 주문조회에서
  배송비 추가 결제가 가능하며,
- 추가 배송비가 입금되기 전까지 제작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배송비 환불]
- 배송방법 변경 시 제품 주문 시 함께 결제한 배송비에 대한 환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송비 환불은 제품 주문 시 결제방법에 따라 부분취소 또는 무통장 환불로 진행됩니다.
- 계좌이체, 무통장입금한 경우에는 무통장 환불로 진행되며, 무통장 환불 시 환불 계좌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2-2. 배송지 변경

2-2. 배송지 변경

배송지 또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디버퀵[선불], 고객퀵으로 변경하는 경우 배송 전 수취인에게 유선으로 수취 가능 여부 확인 후 배송됩니다.
수취인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 디버퀵[선불] 배송방법의 경우 서울,경기,인천만 가능합니다.
  해당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으로 디버퀵으로 변경 시 변경이 불가합니다.

3. 변경된 배송정보 확인하기

3. 변경된 배송정보 확인하기

배송정보가 잘 변경되었는지 확인을 원하신다면
배송정보를 변경한 주문 건을 클릭해 주문 상세내역에서 ‘배송지 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추가 배송비 입금이 필요한 경우 마이페이지 > 추가결제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fo배송정보 변경 시 유의사항

아래와 같은 주문 건의 경우에는 배송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 타 주문번호와 묶음배송을 요청한 주문 건
- 주문 취소, 환불한 주문 건
- 공정이 주문 패킹(포장) 이후 단계로 진행된 주문 건
- 배송지가 서울경기인천 외 타 지역인데 디버퀵[선불]로 변경을 원하는 경우
- 이미 고객센터나 1:1문의를 통해 배송정보 변경을 요청해 배송정보가 변경된 주문 건
- 한 개의 주문 건에서 배송지나 배송방법을 여러 개로 배송을 분할 요청하는 경우

  • 주문하기
  • 데이터 접수
  • 결제하기
  • 상품제작 및 배송

제작과정

1.주문하기

레드프린팅은 POD(Print On Demand), 커스텀 제작 서비스입니다.
종이, 필름, 판재, 반제품, 완제품에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를 프린팅하여 커스텀 제품을 생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과정을 거칩니다.

1) 기본 주문 과정

크롬에서
레드프린팅 접속
회원가입 및
로그인
원하는
상품 검색
데이터 파일
제작 및 접수
상품 옵션
선택 및 결제
상품 제작
배송
chrome icon 크롬 다운로드받기

*레드프린팅은 크롬 환경 편집/주문을 권장합니다.

2) 간편 재주문

일부 제품에 한해 출고 완료된 정상적인 주문을 일정 기간 보관해 차후 동일한 파일로 주문 시 파일을 재업로드할 필요 없이 손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재주문 시 일부 옵션을 변경해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접속 후 로그인
마이페이지 >
간편 재주문에서 주문하기 클릭
재주문 옵션
선택 및 결제
상품 제작
배송

2. 데이터 만들기 및 접수 방법

인쇄를 원하는 데이터를 만드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뉘며, 데이터 접수 방법은 상품마다 정해져 있습니다.

사이트 내 에디터로 바로 제작

사이트 내 에디터로 바로 제작

자세히 보기
직접 제작한 PDF 업로드

직접 제작한 PDF 업로드

자세히 보기

3. 결제

레드프린팅에서 제작되는 모든 상품은 선결제 후제작 시스템입니다. 주문 완료 후 결제 또는 입금이 완료되어야 제작이 진행됩니다.

결제수단

레드프린팅은 고객님께서 최대한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제수단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페이코, 카드,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서 / 거래명세서 발급

견적서는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경우에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견적서 거래명세서
결제 전 장바구니
마이페이지 > 결제대기 주문조회
발급불가
결제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발급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발급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 결제 수단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신청방법 발급 가능 결제수단 결제시
주문페이지에서 신청 기업회원: 사업자등록 정보 입력 시 자동발급
개인회원: 고객센터 / 1:1문의 (미신청 시 발행불가)
발급일 출고 7일 이후 자동 발행 기업회원: 매 월 거래 합산 금액 이월 9일 메일 발송
개인회원: 고객센터 / 1:1문의 (미신청 시 발행불가)

영수증 출력

현금 영수증 / 카드 영수증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리스트 > 상세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에서 영수증 출력 가능
반품 / 환불 / 교환
반품, 환불 및 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5일 이내 ‘마이페이지 > 반품/환불’이나 ‘고객센터’에서 반드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반품 여부

교환 및 반품 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 불가능한 경우
주문 제품과 상이한 제품 배송
(배송비 100% 본사 부담)
정상적으로 접수된 파일로 조판 진행된 경우
제품 하자로 정상 이용 불가한 경우
(1차 사전 검수, 2차 실 검수 필요한 경우 배송 제품 80% 이상 반송 필요.
반품 100% 본사 부담)
고객이 이용 안내 및 제작가이드 미숙지 상태로 제작한 파일로 인한 사고나 오탈자 있는 경우

※ 환불 걸리는 시간

결제 수단 환불일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 페이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 가능한 주문인 경우
1. 상담 후 고객센터에서 결제사에 취소 통보
2. 결제사 업무 기준 영업일 2~3일 이내 처리
무통장입금 환불 가능한 주문인 경우
상담 후 1일 이내 처리 (단, 등록 계좌 없는 경우 마이페이지 > 1:1상담에 등록 필수)

4. 상품 제작 및 배송

고객님께서 업로드한 파일에 오류가 없는 경우 바로 제작 진행됩니다. 오류가 있는 경우 유선 및 주문자 SMS로 파일 오류 안내 후 수정파일 재 업로드 전까지 제작되지 않습니다.
(오타, 디자인 검수, 색상 감리, 오버프린팅 등은 별도로 확인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