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 목록

전체선택 삭제

톡 상담

톡상담 안내 원활한 고객응대를 위해
카카오톡 1:1 채팅 상담 일시 중단하고,
톡 상담은 챗봇 상담으로만 운영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44-6698, 1:1상담으로 문의주세요.

대량 옵셋 상담 기업체, 공공기관, 도서관 등 다량의 도서, 잡지, 인쇄 및 출판이 필요하신 경우 대량 옵셋 전문 담당자와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대량 옵셋 상담 신청

근무시간(상담 가능 시간) - 평일 09:30 ~18:00
  (식사시간 12:00 ~ 13:30)

- 토/일/공휴일 휴무

- 톡상담이 불가한 경우,
  1:1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이메일 - cs@redprinting.co.kr

입금 계좌안내 IBK 기업은행
513-027986-01-015
(주식회사 베러웨이 시스템즈)

장바구니

전체선택 삭제

예상 결제금액 0

to top
canvas banner canvas banner 하루 동안 보지 않기
band banner
  • 사양입력 및
    주문

  • 주문 완료

  • 시안확인 및
    제작요청
    서비스 준비중

  • 제작 중

  • 배송

  • 주문 프로세스
  • 기본형 주문방법
  • 커스텀형 주문방법
  • 다양한 인쇄방법
  • 추가가공/부자재

주문 프로세스

1. 아크릴가게란?

레드프린팅은 POD(Print On Demand), 커스텀 제작 서비스입니다. 종이, 필름, 판재, 반제품, 완제품 등에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를 프린팅해 커스텀 제품을 생산하는 서비스를 말하는데요.

아크릴가게는 이보다는 조금 더 큰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크릴이나 포맥스, 아스텔 등으로 만든 제품에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를 프린팅해 커스텀 제품을 생산하는 서비스는 물론,
아크릴 제품을 고객이 요청하는대로 커스텀해 제작도 가능합니다.

2. 아크릴가게 기본 프로세스

아크릴가게 제품 주문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문하시는 제품, 요청사항 등에 따라 프로세스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형 제품 주문 시에도 인쇄 추가작업(리사이징 등)을 요청한 경우 커스텀형 프로세스와 동일하게 시안 작업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기본형 주문

회원가입 및 로그인
아크릴가게 클릭
또는 제품 검색
사양 입력 후 주문
longArrow
제품 제작 후 배송 완료

커스텀형 주문

회원가입 및 로그인
아크릴가게 클릭
또는 제품 검색
사양 입력 후 주문
시안 검토 및 수정
(인쇄 데이터 파입 업로드)
시안 확정 후 제작 요청
제품 제작 후 배송 완료

info 기본형 주문 / 커스텀형 주문이 뭔가요?

아크릴가게 카테고리의 제품 주문 시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 게 있습니다. 기본형과 커스텀형입니다.

사이트 내 에디터로 바로 제작

기본형 주문

제품페이지에서 정해진 규격으로 주문하거나,
정해진 규격 제품에 프린팅이나 추가가공만 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기본형 자세히 보기
직접 제작한 PDF 업로드

커스텀형 주문

디자인이나 기본 제공 규격이 아닌 고객이 원하는 규격으로 제작하거나,
그 외 추가 작업이 필요한 경우
는 커스텀형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커스텀형 자세히 보기

기본형 주문방법

1. 기본형이란?

사이트 내 에디터로 바로 제작

제품 페이지에서 정해져있는 규격으로 주문하거나, 정해진 규격에 인쇄만 추가헤 주문하는 경우
‘기본형’을 선택해 주문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기본형의 경우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규격으로 제작되며,
정해진 규격에 맞춰 제작을 해 커스텀형에 비해 제작 소요일이 짧은게 특징입니다.

기본형 주문

회원가입 및 로그인
아크릴가게 클릭
또는 제품 검색
사양 입력 후 주문
longArrow
제품 제작 후 배송 완료
기본형 / 커스텀형 비교
구분 기본형 커스텀형
아크릴가게 카테고리 제품 중 디자인 / 규격이 정해져있음 아크릴가게 카테고리 제품 중 규격(사이즈, 스타일 등)을
고객이 원하는대로 변경해 주문제작 가능
제품 디자인 변경 제품 디자인 변경 불가, 정해져있는 디자인으로만 주문 가능 가능
제품 사이즈 변경 불가 가능
인쇄 제품에 인쇄 가능
(단, 인쇄 데이터 파일 리사이징 등 추가작업 요청 시 비용추가)
제작 시 추가비용 없음 (단, 추가작업 요청 시 비용추가 가능) 있음 (단, 커스텀 조건에 따라 추가금액 차이 있음)
제품 디자인 변경 빠른 제작 소요일
추가 비용 없이 제작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규격들로
  일상 생활에서 사용 시 무리가 없음
내가 원하는대로 커스텀
사용하려는 상황,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 제작 가능
info 기본형 제품 주문 시 유의사항

- 기본형 제품은 제품 페이지에서 안내된 규격으로만 제작 가능하며, 사이즈나 디자인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커스텀형’으로 탭을 변경해 주문해주세요.
- 제품에 인쇄를 진행하실 경우 정확한 인쇄 규격 확인 후 데이터 파일을 첨부해주세요.
- 인쇄 데이터 파일은 제품페이지에서 주문 완료 후 마이페이지 > 시안확인 상세내역에서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아, 템플릿에 인쇄 데이터 파일을 제작한 뒤 업로드해주세요.
- 인쇄 규격과 다른 데이터 파일인 경우 인쇄 데이터 파일 리사이징 추가 비용이 발생하거나, 제작 소요일이 늦춰질 수 있습니다.

커스텀형 주문방법

1. 커스텀형이란?

커스텀형 주문

제품 페이지에서 정해져있는 규격 대신 고객이 원하는 규격, 디자인으로 커스텀 해 제작하는 방식입니다.

커스텀형으로 제작 시 주문(결제) 완료 후 고객과 상담 후 시안을 제공해드리며,
제공해드린 시안 중 제작을 원하는 시안을 확정(제작요청)해주셔야 실 제작에 들어갑니다.

시안의 경우 3회부터 시안 비용이 추가됩니다. (확정 시안으로 '제작요청' 후
마이페이지 > 추가결제 주문조회에서 추가 시안비 결제해주셔야 제작이 진행됩니다.)

커스텀형 주문

회원가입 및 로그인
아크릴가게 클릭
또는 제품 검색
사양 입력 후 주문
시안 검토 및 수정
(인쇄 데이터 파입 업로드)
시안 확정 후 제작 요청
제품 제작 후 배송 완료
기본형 / 커스텀형 비교
구분 기본형 커스텀형
아크릴가게 카테고리 제품 중 디자인 / 규격이 정해져있음 아크릴가게 카테고리 제품 중 규격(사이즈, 스타일 등)을
고객이 원하는대로 변경해 주문제작 가능
제품 디자인 변경 제품 디자인 변경 불가, 정해져있는 디자인으로만 주문 가능 가능
제품 사이즈 변경 불가 가능
인쇄 제품에 인쇄 가능
(단, 인쇄 데이터 파일 리사이징 등 추가작업 요청 시 비용추가)
제작 시 추가비용 없음 (단, 추가작업 요청 시 비용추가 가능) 있음 (단, 커스텀 조건에 따라 추가금액 차이 있음)
제품 디자인 변경 빠른 제작 소요일
추가 비용 없이 제작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규격들로
  일상 생활에서 사용 시 무리가 없음
내가 원하는대로 커스텀
사용하려는 상황,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 제작 가능
info 커스텀형 제품 주문 시 유의사항

- 커스텀형 제품은 고객이 원하는대로 제품을 커스텀해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주문완료 후 고객 상담이 진행됩니다. 단, 고객 상담은 담당자가 주문 확인 후 진행돼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고객 상담 후 시안을 제작하며, 시안 제작이 완료되는 경우 주문자 휴대전화번호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시안 확인 시 해당 시안으로 제작을 원하는 경우 ‘제작요청’을 클릭해주셔야 실 제작에 들어갑니다.
- 커스텀 제품이기에 기본형에 비해 제작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제품에 인쇄를 진행하실 경우 인쇄 규격 확인 후 데이터 파일을 첨부해주셔야 하며, 인쇄 규격과 다른 데이터 파일인 경우 리사이징 비용이 추가되거나, 제작 소요일이 늦춰질 수 있습니다.
- 인쇄 데이터 파일은 제품페이지에서 주문 완료 후 마이페이지 > 시안확인 상세내역에서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아, 템플릿에 인쇄 데이터 파일을 제작한 뒤 업로드해주세요.

제품에 인쇄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인쇄 데이터 파일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파일은 템플릿을 다운받아 고객이 직접 제작해 업로드하거나, 레드프린팅에 의뢰해 제작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이 직접 데이터 파일 업로드
- 제품 페이지에서 주문완료 후 마이페이지 > 시안확인 상세내역에서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아 인쇄하고 싶은 영역 사이즈에 맞춰 제작하신 후 데이터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2. 레드프린팅에 디자인 의뢰
- 고객 데이터 제공 후 간단 편집 : 고객이 데이터를 제공하고, 레드프린팅이 간단하게 편집해서 인쇄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데이터 제공없이 레드프린팅 디자인 : 고객이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고, 레드프린팅이 직접 디자인해 인쇄할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비용 가능)

데이터 파일 : jpg, png, pdf
부정확한 데이터 파일인 경우 제작 소요일이 늦춰질 수 있습니다.
인쇄 요청 시 데이터 파일 리사이징, 디자인 등 추가작업이 필요한 경우에는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1. 추가가공

아크릴가게 제품 추가가공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작하는 용도에 맞춰 추가 가공을 선택해보세요.

모양커팅

모양커팅

원하는 모양으로 커팅하는 서비스입니다.

모양커팅은 추가 가공 서비스로, 커스텀으로 주문 시 제작 가능합니다.
상담 후 제작하세요.

각인 (에칭

각인 (에칭)

원하는 디자인으로 레이저 각인(에칭)하는 서비스입니다.

각인(에칭)은 추가 가공 서비스로, 커스텀으로 주문 시 제작 가능합니다.
상담 후 제작하세요.

타공

타공

인쇄물에 줄을 연결하거나, 인쇄물을 고리에 걸기 위해 구멍을 뚫는 가공을 말합니다.
최종 재단 외곽에서 3mm 이상 안쪽으로 타공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타공은 추가 가공 서비스로, 커스텀으로 주문 시 제작 가능합니다.
상담 후 제작하세요.

눈사람 타공

눈사람 타공

인쇄물에 줄을 연결하거나 고리에 걸기 위해 구멍을 뚫는 서비스로,
눈사람 모양으로 타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눈사람 타공은 추가 가공 서비스로, 커스텀으로 주문 시 제작 가능합니다.
상담 후 제작하세요.

2. 부자재

아크릴가게 제품 부자재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작하는 용도에 맞춰 추가적으로 부자재를 선택해 더욱 알맞게 사용해보세요.

  • 결제 방법
  • 영수증 발급

결제 방법

현재 레드프린팅에서 제작되는 모든 제품은 선결제 후제작 시스템입니다. 주문 완료 후 결제 또는 입금이 완료되어야 제작이 진행됩니다.

결제수단

레드프린팅은 고객님께서 서비스 이용 시 편리하도록 아래와 같이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차이 페이
페이코
스마일 페이
카드
계좌 이체
무통장 입금

영수증 발급

1. 견적서 / 거래명세서 발급

견적서는 제품 구매 전에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 구매 전 발급받은 견적서는 실 제작 후 견적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실 제작 시 추가 비용이 필요한 경우)

견적서 거래명세서
결제 전 장바구니 발급불가
결제 후 마이페이지 > 시안확인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마이페이지 > 시안확인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2.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발급, 출력

세금계산서는 기업회원인 경우 매 달 자동 발급되지만, 개인회원의 경우 신청해주셔야 발급됩니다.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발급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 결제 수단 무통장 입금, 계좌이체
신청방법
(무통장, 계좌이체 결제 시)
주문페이지에서 신청 기업회원: 사업자등록 정보 입력 시 자동발급
개인회원: 고객센터 / 1:1문의 (미신청 시 발행불가)
발급일 출고 7일 이후 자동 발행 기업회원: 매 월 거래 합산 금액 이월 9일 메일 발송
개인회원: 고객센터 / 1:1문의 (미신청 시 발행불가)

영수증 출력

현금 영수증 / 카드 영수증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리스트 > 상세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에서 영수증 출력 가능
  • 시안확인 및 수정
  • 제작요청
  • 시안 다운로드

시안확인 및 수정

1. 시안확인

기본형 제품 중 추가비용을 내는 주문 건과 커스텀형의 주문 건의 경우 실 제품 제작 전 시안 제작&수정 작업을 거치게 됩니다.
레드프린팅에서 제작한 시안을 확인하신 후 '제작요청'을 눌러주시면 제품 제작이 시작됩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아크릴가게 클릭
또는 제품 검색
사양 입력 후 주문
시안 검토 및 수정
(인쇄 데이터 파입 업로드)
시안 확정 후 제작 요청
제품 제작 후 배송 완료

2. 시안확인 페이지

제품 페이지에서 원하는 사양 입력 후 주문을 완료한 뒤 마이페이지 > 시안확인에서 시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안 제작 전 상담 진행, 시안 제작 완료 시 주문자 휴대전화번호로 제작 완료 안내)

시안확인 페이지

1 시안번호 시안 제작이 필요한 주문건의 경우 레드프린팅의 일반 제품들과 달리 결제 후 시안이 제작되며 시안제작이 완료된 후 제작이 진행됩니다.
실 제작이 진행되기 전까지는 ‘시안번호’를 가지게 되며, 시안 확인 후 실 제작에 들어가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시안제작 상태값 해당 주문건의 진행상황을 보여주는 상태값 아이콘입니다.
3 진행상황 제품 페이지에서 주문부터 실제 제작이 이뤄지기 전까지 주문 건의 제작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 제작이 들어간 이후부터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진행상황을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시안 미리보기 제품 페이지에서 요청한 옵션에 맞춘 시안 및 고객 요청으로 수정된 시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안 버전이 여러 개인 경우 각각의 탭을 클릭해 버전별 시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미리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시안을 크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시안 다운로드 시안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시안은 주문일로부터 1개월 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6 주문 상세 주문한 제품명, 규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상세 클릭 시 더욱 자세한 주문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자료 업로드 시안 제작을 위해 참고해야 할 자료나, 인쇄 데이터 파일 등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파일은 1개씩만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jpg, png, pdf, zip 가능)
8 추가 시안 요청 제작된 시안에서 수정을 원하는 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 시안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시안 요청 시 시안 차수가 증가하며, 3차 시안부터는 시안비가 추가됩니다.
9 제작 요청 받아 본 시안 중 실제 제작을 원하는 시안이 있는 경우 시안 미리보기 하단 [제작 요청] 버튼을 눌러주셔야 실제 제작에 들어갑니다.
제작 요청 후에는 시안 수정, 변경 등이 불가하므로, 시안이 여러 개인 경우 반드시 제작요청하는 시안을 확인해주세요.

1) 시안확인

시안확인 페이지에서 제품 요약을 클릭해 시안확인 상세내역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업로드된 시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안제작 시 참고할만한 파일이나, 인쇄 데이터 파일이 있는 경우 자료업로드를 통해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jpg, png, pdf 가능)

시안확인 상세내역

시안확인 상세내역

자료 업로드

자료 업로드

2) 시안수정

업로드된 시안 확인 후 수정이 필요한 경우 추가 시안요청 버튼을 클릭해 수정이 필요한 내용을 작성해주시고, 참고할만한 자료가 있으면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단, 추가 시안 요청 시 3차 시안부터 시안비가 추가됩니다.
(추가비용은 시안 결정 후 ‘제작요청’ 버튼을 클릭하면 마이페이지 > 추가결제 주문조회에서 결제하며, 결제가 이뤄지지 않으면 제작되지 않습니다.)

제작을 원하시면 시안 우측 하단 ‘제작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만약, 시안 수정이 여러 번 이루어져 시안이 여러개인 경우 제작요청할 시안 버전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시안 관련 수정 사항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안 관련 수정 사항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안 확정 후 제작요청을 클릭해주세요

시안 확정 후 제작요청을 클릭해주세요

info 시안확인 시 유의사항

- 시안확인 페이지에 노출되는 ‘시안번호’와 실 제작 후 주문/배송 조회에 노출되는 ‘주문번호’는 상이합니다.
- 시안 3차 수정 요청시부터 시안비가 추가 부과됩니다. (추가 결제는 마이페이지 > 추가결제 주문조회에서 결제필요)
- 시안 제작 및 수정은 레드프린팅 영업 시간 내에만 이뤄지며, 영업시간 외 요청 시에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시안 다운로드는 주문일로부터 1개월 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시안 제작이 들어간 상태에서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시안비를 제외한 금액만 환불됩니다.
- 확정된 시안으로 실 제작에 들어가는 경우 주문 취소 및 시안 수정, 변경은 불가합니다.

제작 요청

시안 확인 후 제작을 원하는 경우 시안 미리보기 이미지 하단 [제작요청] 버튼을 눌러 시안을 확정해주셔야 제작에 들어갑니다.
제작요청 버튼을 누르지 않은 경우 제작되지 않으며, 시안이 여러 개인 경우 제작요청 할 시안 버전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제작 요청 후 시안 변경 불가)

제작요청 버튼을 눌러 제작에 들어간 주문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안확인 상세내역

시안을 확정하셨다면 제작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실 제작에 들어가면 주문/배송 조회에서 제작 진행상황을 확인하세요

실 제작에 들어가면 주문/배송 조회에서 제작 진행상황을 확인하세요

info 시안확인/제작요청 시 유의사항

- 시안확인 페이지에 노출되는 ‘시안번호’와 실 제작 후 주문/배송 조회에 노출되는 ‘주문번호’는 상이합니다.
- 시안 3차 수정 요청시부터 시안비가 추가 부과됩니다. (추가 결제는 마이페이지 > 추가결제 주문조회에서 결제필요)
- 시안 제작 및 수정은 레드프린팅 영업 시간 내에만 이뤄지며, 영업시간 외 요청 시에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시안 다운로드는 주문일로부터 1개월 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시안 제작이 들어간 상태에서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시안비를 제외한 금액만 환불됩니다.
- 확정된 시안으로 실 제작에 들어가는 경우 주문 취소 및 시안 수정, 변경은 불가합니다.

시안 다운로드

시안 다운로드

마이페이지 > 시안확인에서 '주문일'로부터 1개월 간 시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시안은 PDF로 제공되며, 시안이 여러개인 경우 시안을 각각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시에도 시안 다운로드는 가능합니다. (단, 주문일로부터 1개월 이내만 가능)

  • 진행상황

시안 제작 진행상황

시안 제작 진행상황이 궁금하신가요? 마이페이지 > 시안확인 페이지에서 진행상황을 확인해보세요.
단, 시안확인 페이지 상태값과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 상태값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정 내용 비고
파일 오류 업로드한 데이터 파일에 오류가 있는 상태 주문자 SMS 또는 유선으로 오류 내용 안내
입금대기중 결제가 이뤄지지 않은 상태 (무통장 미입금, 추가 시안비 등) 마이페이지 > 추가결제 주문조회
결제완료 파일에 문제없고 입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상태
시안제작중 고객이 주문한 제품과 관련된 시안 제작, 수정 중인 상태
시안완료 시안 제작&수정이 완료된 상태
제작중 고객이 시안확인 후 시안을 확정해 제작요청하고,
데이터 조판이 완료돼 공장에서 제품 제작 중인 상태
주문 취소, 시안 수정 및 변경 불가
제작완료 고객 주문제품 실 제작 완료
배송지, 배송방법 변경 불가
주문취소 고객이 주문을 취소한 상태 제작된 시안이 있는 경우 시안비를 제외한 금액만 환불

시안확인

주문 / 배송 진행상황

주문한 제품 진행상황이 궁금하신가요? 현재 주문이 어떤 공정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정 내용 비고
파일 오류 업로드한 데이터 파일에 오류가 있는 상태 주문자 SMS 또는 유선으로 오류 내용 안내
결제대기
(견적완료, 추가금)
결제가 이뤄지지 않은 상태 & 주문 미완료 (배송정보 입력) 마이페이지 > 결제대기 주문조회
입금완료 파일에 문제없고 입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상태
상품생산중 데이터 조판 완료. 공장에서 상품 제작 중 주문 취소, 수정 불가
출고준비중 상품 생산 완료돼 출고 대기 중인 상태
방문 요청 선택 시에는 입고 메시지 전송
택배 / 퀵 요청 선택 시에는 포장 완료된 상태
주문자 SMS 또는 카카오톡으로 안내
출고 완료 퀵 출발 / 방문 수령 가능 / 택배 출고 완료 배송지, 배송 방법 변경 불가

주문 / 배송 조회

  • 배송방법

배송방법

아크릴가게 카테고리 제품은 레드프린팅 일반 주문 제품과 배송 방법의 차이가 있으며, 일반 주문 제품과 합배송이 불가합니다.
하단 배송방법 확인 후 원하는 배송방법을 선택해 이용해주세요.

배송방법 주요 사항
택배 파손 위험이 있는 제품으로 제품 1개 당 포장+택배비 5,000원이 각각 부과됩니다.
제품 크기, 종류에 따라 안전한 배송을 위해 박스 이외 타 포장재로 포장 후 배송될 수 있습니다.
아크릴가게 제품 중 파손 위험이 큰 제품은 서울경기 지역으로 택배 배송 지역이 한정됩니다.(제품 페이지에서 배송여부 확인 가능)
대량 구매 시 배송비 협의가 가능하오니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방문 출고실(성수동)에 고객이 직접 방문해 상품을 수령하며, 출고일에 즉시 수령 가능
방문 수령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7시 (주말, 공휴일 제외)
상품 줄고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5일간 보관 후 폐기되며, 환불 불가
출고실 : 2호선 성수역 2번 출구 근처 위치보기
퀵 서비스 결제 시 배송방법 디버_퀵[선불]로 선택한 경우 고객 의사 유선 확인 후 출고 발송
디버 퀵[선불] 이외 고객퀵은 고객이 직접 호출 필요 고객 퀵 이용 방법 >
선불 퀵서비스
서울, 경기, 인천만 가능
날씨, 거리에 따른 할증없이 제품 주문 시 함께 퀵 비용 결제
(단, 1톤 이상 화물차 배송 필요한 경우 추가금액 발생)
배송기사 제품 픽업 시 수취인에게 실시간 배송위치 알림톡 발송
고객 퀵
고객이 원하는 국내 위치 가능
수령 상품 주문번호 퀵 기사님께 필수 전달
고객 퀵 이용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