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방법 - 1.PDF주문

① 다양한 후가공이 들어간 제품 주문 시 이용하는 주문 방법입니다.

 

후가공 레이어를 만들고 주문할 때 후가공을 선택하면 (주문 페이지 우측)견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드프린팅의 생산은 홈페이지 주문 기준입니다. PDF주문의 경우, 모든 후가공 데이터는 약속된 레이어 이름 위에 있어야 합니다.
* 가이드 레이어는 인쇄되지 않습니다.


* 가능한 후가공 : 박, 형압, 엠보싱(스코딕스), 접지, 오시, 화이트인쇄, 커팅, 미싱 등

파일업로드

 

* PDF 레이어 - 형압 후가공 명함 주문 시

 
형압데이터 만들기
 

② 레이어가 포함된 PDF저장 방법을 모르신다면?

주문 시, 원하는 후가공 레이어를 만들어 PDF로 저장 해주세요.
*PDF저장 방법 보기 - 일러스트용 / 인디자인용 / 포토샵용

 

③ PDF주문 시, 후가공 표기 방법

단일색(C, M, Y, K 택일 100%) 선(두께0.5pt 이상)이나 면으로 가공 데이터를 그려주어야 합니다.
선으로 가공되는 미싱, 오시, 커팅, 반칼, 레이저 커팅 등의 후가공은 반드시 백터선으로 가공 데이터를 그려주어야 합니다. (포토샵 선은 불가능합니다.)

 

④ 주문 파일 업로드 시, Adobe PDF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단, 미니배너/스티커/버튼/다양한 모양택 상품에 한해 - JPG, PNG, PDF 파일 업로드 가능)
*레드 메이커스 상품은 고객님이 올려주신 이미지와, 텍스트 입력으로 쉽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에서는 인쇄 후가공 시 Adobe 디자인 프로그램인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인디자인에서 제작된 PDF로
저장해 주셔야 인쇄 품질을 보장해 드릴 수 있습니다. 후가공이 필요 없는 인쇄/출력물은 포토샵으로도 제작이 가능하나,
후가공이 들어가야 하는 제품들은 꼭 일러스트레이터나 인디자인으로 작업 후 PDF로 저장해 주셔야 제작이 가능합니다.
MS word, ppt, excel에서 제작하신 PDF 파일의 경우 인쇄시 폰트의 깨짐이나 이미지 틀어짐 현상이 보고되고 있어 화면상
디자인 품질을 보장 드릴 수 없으니, 파일 업로드 시 이점 꼭 확인하시고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 꼭 일러스트레이터/인디자인 익스폴트 PDF로 가능한 상품
- 스코딕스 명함, 자유 커팅 명함, 점자명함, 스코딕스 카드, 자유 커팅 카드, 문어발, 문고리
자유형스티커, 가맹점스티커, 점자인쇄물, 손목띠, 후가공 화이트인쇄, 후가공 모양커팅

2. 후가공 칼선 확인 후 포토샵 익스폴트 PDF로도 가능한 상품
- 스티커(원형, 타원형, 사각 라운드형)
- 버튼(핀, 자석, 거울, 병따개)

* 후가공 템플릿으로 일러스트레이터에서 작업해 주셔야 접수가 가능하나, 포토샵 작업자의 경우 칼선 작업이 불가능하므로
가이드 칼선 부분을 염두하여 작업사이즈에 맞춘 이미지를 PDF로 저장해 올려주시면 칼선은 저희가 올려서 제작해 드립니다.
이러한 경우 칼선의 위치는 후가공 템플릿에 있는 그대로 들어가니 꼭 미리 후가공 템플릿(칼선과 가이드)을 작업하신 이미지에
올려보신 후 확인하셔서 올려주셔야 합니다.
(후가공 템플릿을 다운 받으셔서 강제로 포토샵에서 열면 칼선과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칼선과 가이드 모양만 확인하시고 제작파일 올려주실때는 꼭 이미지에서 가이드 칼선을 레이어에서 제거하신 후 올려주셔야 합니다.)

3. 일러스트레이터로 PDF파일 저장 시 유의점
-별색삭제
인쇄 과정에서 모든 별색은 CMYK 4색으로 자동 변환됩니다.
이미 고객님 만의 별색(스와치에 저장 된)삭제 후 파일을 접수해 주셔야, 예상하신 CMYK색상의 인쇄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별색삭제 방법]
상단 Window 탭 > swatches(스와치) > 별색 선택 삭제

별색삭제방법